언오버 노하우 [ 축구편 ]

0

오늘은 스포츠에서 빠질 수 없는 언오버 배팅 노하우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축구에서 어떻게 언오버를 공략할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언오버의 전략은 온라인상에 많이 나와있지만 지금 부터 말씀드릴 노하우는 온라인상에 나와있지 않은 실전 배팅 노하우 입니다.

노하우의 과정을 과도하게 설명하지 않고 최대한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말씀드리겠습니다.

축구배터 분들의 대부분은 승무패,핸디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전략만 잘 세운다면 축구경기에서도 언오버를 이용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 언오버는 전반전 경기로 시작하고 끝낸다.

언오버를 전반전에서 끝내는 이유, 대부분의 언오버 분석의 실패 이유는 후반전 예측 실패입니다. 기본적으로 분석자료는 전반전에 가장 크게 적용됩니다.

단순하게 이유를 찾아보면 후반적으로 갈수록 감독의 전략이 바뀌고 선수교체등 순간순간 배터가 예측할 수 없는 부분이 하나둘씩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언오버 전략은 전반전 경기에만 집중해서 배팅합니다.

2. 기준점은 1.5점만 공략한다.

축구배팅을 오랫동안 해보신 분들이시라면 아실겁니다. 축구 경기의 대부분은 풀타임 2.5점 기준점을 준수한다는점. 그 이유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지금까지의 축구경기 결과 데이터를 종합해보고 통계를 내보면 양팀 득점 수 합이 대략 2.4점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해외/국내 나라별, 리그별로 통계를 내봐도 2.5점 인근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해외/국내 대부분의 경기의 전반전 언오버 기준점을 보면 대부분의 경기가 1점입니다. 그 이유도 위 내용과 동일합니다.

축구 경기 전반전 기준점이 0.5-1점, 1.0점, 1-1.5점, 1.5점 다양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공략할 기준점은 최대치인 1.5점입니다.

  3. 언더/오버는 어떻게 결정하는가?

해당 노하우의 가장 중요한 내용인 언오버 결정은 홈팀 / 원정팀의 배당마다 다르게 결정됩니다.

결과적으로 아래와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전반전 홈팀 배당 2.5배~3.5배 사이의 역배인 경우 – 언더 배팅
  2. 전반전 원정팀 배당2배~2.5배 사이의 정배인 경우 – 언더 배팅

해당 전략은 전반전 경기 기준점을 1.5점으로 고정한 배팅 전략입니다.

홈팀 역배와 원정팀 정배의 배당을 가장 신경써야한다

위 배팅 전략인 경우의 수 2가지를 적용해보면 해당되는 경기는 많이 없습니다. 사실 당연히 배팅회사에선 확률이 조금이라도 낮은 쪽으로 기준점을 설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 조건을 만족하는 경기는 분명히 있으며 10경기중 1~2경기만이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언오버 전략을 구상해봤고 시도해봤지만 해당 전략이 가장 수익률이 높습니다. 

한번 보시면 바로 이해 못하실 수도 있지만 다시보면 쉬운내용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가장 중요한 위 3가지를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꼭 해당 언오버 전략을 숙지하신 후, 보다 더 높은 확률의 배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전반전 배팅 바로가기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