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가능한 사이트 추천!

새로운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가능한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인기를 끌었던 기존 그래프 게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Aviator 게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Aviator?

새로운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가능한 사이트 추천!

Aviator란 해외 카지노 겜블링 제작 및 매니지먼트 회사인 Spribe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기존 그래프 게임에 모든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라이브 배팅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는 그래프 게임입니다. 즉 새로운 차원의 고품격 그래프 게임입니다.

기존 그래프 게임과 Aviator 차이점

기존 그래프 게임은 이전에 한국에서 유명했던 그래프 게임인 부스타 빗을 기준으로 Aviator과의 차이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차이점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억해야 할 중요한 포인트 2가지에 대해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차이점, 조작 가능 여부

정부의 공식적인 허가

일단 기존 그래프 게임의 경우 국내 사설 업체에서 제작 및 제공한 게임들이 대부분으로 애초에 불법 게임을 제공하여 법적 근거를 가지고 정부의 공식적인 인 ⋅ 허가를 받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조작 또한 쉽게 가능했습니다. 

새로운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가능한 사이트 추천!

하지만 Aviator의 경우 Curacao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법적 근거를 가지고 정부의 공식적인 허가를 받은 사이트에서 지원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1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원하고 있는 배팅회사로 어떤 게임이든 조작은 당연히 불가합니다.

게임 알고리즘

기존의 그래프 게임의 경우 게임 서버에서 난수 랜덤값을 이용한 알고리즘을 사용한다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즉, 서버에서만 랜덤값을 생성하고 있어 사용자 별로 충분히 조작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가능한 사이트 추천!

하지만 Aviator의 경우 겜블링 산업에서 유일하게 인증받은 Provably Fair 암호기술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Provably Fair 암호기술을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위 이미지와 같이 게임 서버에서만 제공하는 랜덤값이 아닌 참가하는 사용자의 랜덤값까지 랜덤 값 도출에 사용하여 그 어느 누구도 조작할 수 없는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차이점, 게임 기능

기존 그래프 게임의 경우 본인이 직접 배팅 후 수익금을 얻을 수 있도록 직접 배팅을 멈출 수 있는 수동 배팅과 일정 수익 배당금을 설정하여 해당 배당금에 도달하였을 때 자동으로 배팅을 멈춰주는 자동 배팅, 2가지만 존재하였습니다.

하지만 Aviator의 경우 위 2가지 수동, 자동 배팅을 모두 지원하고 추가로 라이브 배팅까지 지원합니다. 즉, 게임이 시작되는 이후에 배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터들간의 채팅과 연습을 위한 무료배팅까지 지원합니다.

정리

표로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Aviator 그래프 게임 기존 그래프 게임
게임 제공사

유럽 iGaming

소프트웨어 제공 회사

국내 사설
게임 배팅 제공사 해외 공식 합법 회사 국내 사설
알고리즘 Provably Fair 암호기술 시스템 서버 단순 랜덤 값
배팅 기능 수동, 자동, 라이브 배팅, 참가자 채팅과 무료 배팅 수동, 자동 배팅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방법

새로운 그래프 게임 Aviator 이용 가능한 사이트 추천!

게임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게임 시작 전 또는 중간에 배팅 버튼을 통해 배팅금을 걸 수 있습니다.
  • 배팅을 걸게되면 해당 버튼은 ‘배팅금 받기’ 버튼으로 변경되며 비행기인 Aviator가 멈추기 전까지 언제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 배팅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한두 번 이용해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