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배팅전략? 라이브(LIVE)를 이용하자

축구배팅전략? 라이브(LIVE)를 이용하자

축구배팅을 즐기시는 분들중 본인만의 전략을 가지고 꾸준한 수익을 보고 계신분은 소수에 불가합니다.

사실 아무리 경기분석에 뛰어나도 꾸준한 수익을 보기란 어렵습니다. 수익성이 높은 배팅전략을 구성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그 중 실시간라이브배팅을 이용한 전략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라이브배팅,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대충 어떤건지는 알아도 어떻게 수익구조를 만들어 나가는지에 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아 지금부터, 라이브배팅을 이용한 최적의 축구 배팅전략을 말씀드리겠습니다.

soccerbet1

배팅 전략을 구상하는데 몇가지 기준을 정합니다.

  1. 전반전이 끝난 후반전을 공략
  2. 전반전 종료 후 점수차는 2점차 이상일때 홈 -1 핸디 배팅
  3. 배팅금액은 시드머니의 20% 

 

soccer02

첫 번째 전반전이 끝난 후반전을 공략하는 이유는 흐름이 보다 확실해지기 때문입니다. 사실상 분석으로 해당 경기 흐름을 완벽하게 파악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반전을 지켜보거나 결과로만 보고 흐름을 판단하여 후반전을 공략하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soccer03

두 번째 전반전인 끝난 직후인 후반전 시작전 스코어를 판단합니다.  홈/원정의 점수차는 2점이상일때

이기고 있는 팀 -1 핸디를 배팅합니다.

그 이유는 흐름이 어느정도 정해져 있는 상태에서 배당을 고려했을때 확률이 가장 높은 상황으로 라이브배팅전략의 최적화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전략은 단폴배팅 위주로 진행됩니다.) 정말 확실한 경기가 아니라면 2폴더구성은 안하는것이 좋습니다.

 

soccer04

마지막으로 배팅금액조절입니다. 대부분의 승률이 좋으신분들이 실패하는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는 금액조절실패입니다. 따라서 매번 배팅시 자신 시드머니의 20%를 고정하는 것이 가장 수익률이 좋습니다.

 

soccer05

현재 온라인상에 나와있는 전략과 전혀다른 배팅전략입니다. 위 전략이 수익100%는 절대 아닙니다. 사람마다 자신의 분석 방법이 있고 축구에 대한 지식이 달라 자신에게 맞는 전략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몇몇 고액배터 분들께서 수익구조를 만들고 계시는 전략이며 한번정도는 시도해볼만한 전략입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배팅해외&국내 대부분의 축구 경기해외공식배팅사이트[하단참조]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라이브배팅 사이트 추천

1WIN
축구배팅전략? 라이브(LIVE)를 이용하자
  • 스포츠: ★★★★★
  • 카지노: ★★★★☆
  • 보너스: ★★★★★
  • 인지도: ★★★☆☆
  • 프로모션코드: 1aa1

전세계엔 64곳의 라이센스를 발급받은 해외배팅업체가 존재하며 그 중 한국엔 7곳의 업체가 편법으로 한국시장에 런칭하여 국내은행 KRW 원화 입출금을 지원하며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업체는 그 일곱 곳 중 가장 현재 국내에서 이용자수가 많고, 배당이 좋은 사이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정평난 업체 입니다.

 

관련글